FANDOM

게임을 시작하거나 전투 상대를 찾을 때에 로딩 화면에 여러가지 팁들이 있습니다. 대부분의 팁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.
  • 상위 아레나 상자에는 보다 많은 카드와 골드가 들어있습니다.
  • 경험치 레벨은 왕과 크라운 타워의 강력함을 보여주는 수치입니다.
  • 큰 유닛은 다수의 작은 유닛에 취약합니다.
  • 카드를 클랜에 지원하면 경험치와 골드를 받습니다. 덤으로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.
  • 카드를 업그레이드하면 더 강력해지지만 엘릭서 비용은 그대로 유지됩니다.
  • 마법 상자에는 항상 영웅 카드가 최소 1장이 들어있습니다.
  • 친선전 중에는 무승부를 최소화하기 위해 서든 데스가 3분간 지속됩니다.
  • 자이언트 상자에는 일반 및 희귀 카드가 많이 들어 있지만 영웅 카드는 거의 없습니다.
  • 전투에서 슈퍼 마법 상자를 얻을 수는 있지만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!
  • 전문가들은 오랫동안 번개가 높은 곳에서 떨어진다고 믿었습니다. 하지만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사실은 HP가 높은 쪽에 이끌린다는군요.
  • 카드를 업그레이드해 경험치를 얻습니다.
  • 상대의 크라운 타워 중 하나를 파괴하면 상대방 쪽 아레나에도 유닛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.
  • 고블린 오두막과 바바리안 오두막은 주기적으로 유닛을 생성합니다.
  • 도발을 사용해 상대에게 당신의 인성을 보여주세요.
  • 자이언트 해골은 큰 폭탄을 들고 다니며 파괴되면 폭탄을 떨어트립니다. 아이고, 손이 미끄러졌네!
  • 모든 건물은 조금씩 HP가 줄어들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.
  • 엘릭서 최대 소지량은 10입니다.
  • 영웅 카드보다 더 귀한 카드도 있다는 소문이 돌더군요...
  • TV Royale에서는 최근 있었던 멋진 전투를 보여줍니다. 참고하세요!
  • 매치 상대방은 트로피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.
  • 공중과 지상을 모두 견제할 수 있도록 전투 덱을 균형있게 짜세요.
  • 자이언트는 적 유닛을 무시하고 건물만 공격합니다.
  • 작은 유닛들을 막는 데는 화살 공격이 효과적입니다.
  • 무료 상자와 크라운 상자에만 보석이 들어있습니다.
  • 도전 과제를 달성하여 보석을 무료로 획득하세요!
  • 방어 시설은 지상과 공중을 모두 공격할 수 있지만, 일부 시설은 지상만 공격 가능합니다.
  • 카드는 일반, 희귀, 영웅의 3가지 희귀도로 구분됩니다.
  • 폭탄 타워는 작은 유닛 무리를 상대로 효과적입니다.
  • P.E.K.K.A.와 미니 P.E.K.K.A.는 적에게 쉽게 낚이지만, 트럭이 들이받는 것과 맞먹는 공격력을 자랑합니다.
  • 왕은 크라운 타워가 공격을 받거나 무너진 경우에만 전투에 참가합니다.
  • 상점에서 구입 가능한 카드는 24시간마다 바뀝니다.
  • 전투는 3분 동안 진행되며, 서든 데스 연장전을 통해 최대 1분까지 추가로 싸울 수 있습니다.
  • 일요일마다 상점에 구비된 카드가 2배로 늘어납니다!
  • 골드 상자에는 항상 희귀 카드가 최소 1장이 들어있습니다.
  • 어느 날 문득, 폭탄병들은 폭탄을 옆구리에 낀 채 들이대는 것보다 집어 던지는 쪽이 더 위력적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. 상상해 보세요...
  • 프린세스들은 각자의 크라운 타워에서 왕을 보호합니다.
  • 일부 유닛은 광역 공격으로 동시에 여럿의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.
  • 해골 무덤은 파괴되면 해골 병사를 풀어놓습니다.
  • 친선전 중에서는 전투 덱에 있는 카드가 영웅 레벨 3, 희귀 레벨 6, 일반 레벨 8로 제한되며 크라운 타워 또한 레벨 8로 제한됩니다.
  • 전투에 돌입하여 처음 받는 카드는 전투 덱에서 무작위로 선택됩니다.
  • 프린스는 돌진하여 처음 공격한 상대에게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.
  • 크라운 타워는 지상 및 공중 모두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.
  • 더 희귀한 상자에는 보다 많은 카드와 골드가 들어 있습니다.
  • 네 시간에 하나씩 무료 상자를 받게 됩니다. 이 중 두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.
  • 해골 비행선은 파괴되면 폭탄을 떨어뜨리니, 밑에 멍하니 있지 마세요.
  • 엘릭서 생산량은 마지막 60초 동안 두 배가 됩니다.
  • 약한 유닛 앞에는 튼튼한 유닛을 배치해 보호하세요.
  • 친선전에서는 조건을 동일하게 하기 위해 "토너먼트 기준"에 맞춰 크라운 타워와 카드 레벨에 제한을 둡니다.